오는 26~27일 축제장에서 신규가입 시 선물 증정
10월 31일까지 고구마 20%·한돈 10% 할인 행사
전남 무안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2024년 무안갯벌낙지축제를 맞아 축제 현장에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무안낙지갯벌축제 기간인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축제장 내 홍보부스에서 진행되며, 맛뜰무안몰 신규 회원 가입 시 쇼핑몰 대표 인기 상품인 쌀, 양파, 동결건조 마늘 등 다양한 농특산물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홍보부스에서는 무안 대표 농특산물과 맛뜰무안몰에서 판매하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무안의 품질 좋은 먹거리를 알릴 예정이다.
현재도 ‘맛뜰무안몰’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철제맛 고구마 20% 할인 기획전’과 ‘한돈 위크 10% 할인 특가전’이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산 군수는 “맛뜰무안몰의 현장 이벤트가 축제의 풍성함과 즐거움을 더해주길 바란다”며 “방문객과 군민들이 무안의 맛과 멋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에서 생산된 건강한 먹거리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통체계를 구축해 생산자들에게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하기 위해 기획한 ‘맛뜰무안몰’은 지난 4월 말 개장한 이후 회원 수 15,000명을 확보했으며 인지도 향상을 위해 꾸준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 무안군, 무안갯벌낙지축제에서 '농촌신활력플러스 사업 성과 홍보관' 운영
- 함평군 야구단, ‘제36회 전라남도 생활체육대축전’ 우승 쾌거
- 무안군, 외국인 근로자 겨울옷 나눔 행사 열어
- 무안군 삼향읍 주민자치위원회, ‘2024 다살림 문화마당’ 행사 성료
- 무안군 삼향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가정 반짝반짝 청소’ 봉사활동 구슬땀
- 무안군 무안지역자활센터, 2024 우수자활생산품 경진대회 입선
- 무안군, '2024년도 제3회 무안군 공유재산심의회' 개최
- 무안군, 해제면에서 '우리동네 복지기동대의 날' 운영
- 무안군,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착한가격업소 이용 캠페인 전개
- 무안군, 무안갯벌낙지축제장에서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운영'
- 무안군, 무안갯벌낙지축제장에서 '고구마 캐기 체험행사' 진행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