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함평군 드림스타트가 문화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가정들을 위해 특별한 영화 관람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난 6일과 8일에 걸쳐 관내 함평자동차극장에서 진행된 ‘드림스타트 가족 자동차극장 영화관람’ 행사에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등 26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의 영화 관람을 통해 지역 아동과 가족들이 함께 문화적 경험을 나누고, 더불어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드림스타트는 건강한 여가 생활을 장려하며 아동들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참여한 가족들은 "평소에 가족이 함께 영화를 볼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 가족은 “드림스타트에서 준비한 간식 덕분에 아이들이 더욱 즐거워했다”며 “내년에도 꼭 다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이번 영화 관람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제3회 ‘함평군 소상공인의 날’ 성황리에 개최
- 함평군, '국가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 지방시대위원장 기관표창 수상... 2년 연속 쾌거
- 함평군노인복지관 나비사랑합창단, 전남 시니어 합창 경연대회서 ‘최우수상’ 영예
- 함평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발전계획 수립 위한 농정심의회 개최
- 함평군, '시가지 자투리 공간 활용한 신규 주차장' 조성에 나서
- 함평군, 음식문화 개선 위해 '전주 우수 외식업소 벤치마킹' 나서
- 함평군, 조윤형 농업경영인협회장... 학교면에 백미200kg 기부
- 함평군, 티맵에서 ‘함평 겨울빛축제’ 알린다... 이번 겨울은 함께 함평으로 출발해볼까요?
- 함평군, 노인대학 제43기 졸업식 개최… 어르신 배움의 열정과 노고에 ‘경의’
- 함평군, ‘제3회 장애인가족 한마음 축제’ 성황리 개최
김홍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