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톱7의 '무시로' <사진=미스 앤 미스터 트롯>
'미스터 트롯' 톱7의 '무시로' <사진=미스 앤 미스터 트롯>

'미스터 트롯' 톱7이 커버한 나훈아의 명곡 '무시로' 무대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인기를 얻었다.

유튜브 영상 '클린버전 TOP 7 - 무시로 사랑의 콜센타 11화(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21일 오전 트로트 팬들의 유입이 늘며 관심을 끌었다.

이 영상은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가수 김희재, 영탁, 정동원, 이찬원, 임영웅, 김호중, 장민호가 꾸민 '무시로' 무대를 담았다. '무시로'는 돌이킬 수 없는 이별을 받아들이는 화자의 마음을 애절한 멜로디에 녹여낸 나훈아의 히트곡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임영웅의 선창으로 시작하는 '미스터 트롯' 톱7의 '무시로' <사진=미스 앤 미스터 트롯>
임영웅의 선창으로 시작하는 '미스터 트롯' 톱7의 '무시로' <사진=미스 앤 미스터 트롯>

톱7은 화려한 라틴 분위기의 무대 의상으로 '무시로' 무대를 꾸몄다. 모두 의자에 앉은 채 시작하는 '무시로' 무대는 의상과 동작을 칼같이 맞춘 절도 있는 군무가 인상적이다. 

임영웅의 선창으로 시작해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영탁, 김희재, 장민호로 이어지는 '무시로' 무대는 노래뿐 아니라 춤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가수들이 군무를 완성하기 위해 들였을 시간과 땀에 팬들은 박수를 보냈다.

'무시로'는 톱7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수들이 커버한 명곡이다. 트로트계 가수들은 물론 백지영, 김태우, 유산슬(유재석), 권혁수, 강지섭, 조용갑 등 발라드 가수부터 개그맨, 배우, 테너 등 다양한 장르의 유명 인사들이 '무시로'를 노래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