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몇 시간 만에 멜론 차트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 [사진=임영웅 공식 유튜브]](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310/303328_303438_831.png)
가수 임영웅의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가 공개 16일 만에 340만 뷰를 돌파했다.
유튜브 영상 '임영웅 Do or Die Official M/V'는 24일 오후 총 343만 회 재생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영상은 임영웅이 8일 발표한 신곡 '두 오어 다이'의 공식 뮤직비디오다. 임영웅이 직접 출연한 약 4분 분량의 뮤직비디오는 청량감 넘치는 일렉트로닉댄스 장르에 맞춰 우주를 배경으로 했다.
'두 오어 다이'는 그간 임영웅이 도전하지 않았던 장르인 만큼 뮤직비디오도 무척 신경을 썼다. 한 편의 SF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인 연출이 특징이며, 임영웅의 역동적인 춤 동작이 잘 드러나는 카메라 워크가 돋보인다.
공개와 함께 멜론 등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한 '두 오어 다이'는 오는 27일 시작되는 임영웅의 '2023 아임 히어로' 전국 투어 무대에서도 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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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시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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