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0만 원 홍보영상 제작지원' 7월 8일까지 추가 모집
전남 강진군이 소상공인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 지원사업 대상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소상공인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 지원사업은 맞춤형 영상을 제작해 사업장과 주력 상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앞서 6월 초 대상자를 모집했지만, 평가 인원 미달로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
해당 사업지원 대상자는 강진군에 사업자등록과 주소를 두고 사업 공고일로부터 6개월 이상 사업장을 운영 중인 소상공인으로 동영상 제작 등 사업 진행을 위해 발생하는 비용은 개소당 최대 200만 원 한도까지 지원하며 선정된 업체에 대해 군에서 일괄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다.
동영상 제작 사업은 선정된 사업장이 동영상 제작을 진행하며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기본기를 갖추는 것을 시작으로, 점차 커지고 있는 온라인 시장 환경 속에, 경쟁력을 갖춰 매출 증가와 노련한 소상공인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사업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구체적인 지원 내용은 ‘강진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확인해 7월 8일까지 강진군청 축제마케팅추진단 지역경제연결팀에 신청서 등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주력 상품과 사업장 홍보 동영상 제작을 통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고, 해당 상가를 시작으로 주변 상가의 긍정적인 변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며 “더 많은 소상공인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문의는 강진군 소상공인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 지원 사업 담당자로 하면 된다.
- 강진군, '지역축제와 골목상권'... 서로를 견인하다!
- 강진군, '민관협력 지역상생협약 공모 선정'... 110억 원 확보
- 강진군, ′촌캉스 푸소(FU-SO)체험(7.20~8.10)‘ 참가자 모집
- 강진군, 30년 숙원사업 까치내재 터널공사 ‘순항’
- 강진군, 보은산 V-랜드공원 대청소... 축제준비 ‘이상무’
- [인사] 강진군
- 강진군의회, 제9대 전반기 의정활동 마무리
- 전국 최고 품질 강진군 쌀귀리, '본격 수매' 시작
- 강진원 강진군수, ‘특별교부세 확보’ 전력 투구
- 전국 시·군·구 ‘강진’처럼 하라... 강진원 강진군수, 행안부 초청 '지방소멸 대응 우수시책 특강'
- '확 바뀐 반값 강진여행', 올 여름 축제 맘껏 즐기자
- ㈜쌍방울 이형석 대표, 강진군에 내의·마스크 1억300만 원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