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로 영암사랑상품권 받고 100세까지 팔팔하게
영암군(군수 우승희)이 10/20~11/8일 ‘영암 백세 팔팔 걷기 사업’을 시행한다.
어르신들이 100세까지 팔팔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걷기를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기존 ‘어르신 걷기 마일리지 사업’을 계승한 것.

사업 참여 방법은 모바일 앱 ‘워크온’을 내려받아 영암군 공식 커뮤니티 ‘영암 백세 팔팔 걷기 사업’에 가입한 다음,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65세 이상 어르신이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활용해 10만보를 목표로 매일 5,000보씩 20일간 걷기를 실천하면 영암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운영 방식은 기존 챌린지와 동일하게 진행되고, 예약하기 버튼을 미리 눌러 둔 어르신들은 바로 걷기에 나서면 된다.
현재, 영암군 커뮤니티 내에서 다양한 챌린지에 3,081명이 가입해 걷기에 나서고 있다.
영암읍 김정자 어르신은 “걷기도 하고 상품권도 받는 소소한 즐거움이 있어 매일 챌린지가 기다려진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영암군, 12~13일 ‘KOREA DFL 2024’ 개최… 프로·세미프로 등 4개 분야 각축
- 서삼석 의원, “EU와 농업과학기술 격차 늘어나는데 관련 예산은 줄어?”
- “노벨문학상”수상 한강 父 한승원 작가... “딸 기자회견 안한다” 배경 설명
- 전남도, 아이 믿고 맡기는 우수 보육환경 구축 온힘
- 전남도립대 미래자동차학과, 대기업 계열사 취업률 높아
- 영암군 공직자,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우선구매 모색
- 영암군, HD현대삼호 찾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 영암군 공직자윤리위, 위원장에 조재현 위원 호선
- 영암군 농업인,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견학
- 영암에서 발굴된 문화재 영암군이 전시·관리한다
김홍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