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21일 오후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사단법인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총재 신상훈)과 ‘2024-2025 여자프로농구’의 타이틀 스폰서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이승열 하나은행장과 신상훈 WKBL 총재, 각 구단 대표 선수, WKBL 관계자 및 여자농구팬들이 참석해 이번 시즌 타이틀 스폰서, 공식 대회명칭 발표 및 공식 엠블럼 공개, 조인서 서명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하나은행은 2019년에 이어 6년 만에 WKBL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1년간 여자프로농구 리그 공식 타이틀 사용 권리를 가지게 되어, 이번 시즌 리그 공식 명칭은 ‘하나은행 2024-2025 여자프로농구’로 사용된다.
‘하나은행 2024-2025 여자프로농구’ 리그는 오는 10월 27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하나은행과 KB스타즈의 공식 개막전을 시작으로 올 시즌 대장정에 돌입한다. 하나은행은 이번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통해 WKBL 리그 경기 관람 손님을 대상으로 6개 구단과 협력해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2025 하나은행 3X3 트리플잼(Triple Jam)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도 참여해 한국여자프로농구의 발전과 여성 스포츠 저변 확대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리그 최초로 아시아 쿼터제를 도입하는 등 중요한 변화의 시기에 한국여자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WKBL 리그의 지속적인 발전과 흥행을 위해 하나은행이 적극 지원하고 늘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 하나은행, 안유진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 실시
- 하나은행, 인공지능(AI)기술을 통한 "기술력 기반 ML모형" 개발
- 하나은행,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스마트패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하나은행, 제 32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본선 및 시상식 개최
- 하나은행, ‘외국인 알뜰폰 선불충전 쿠폰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중소기업 근로자의 목돈 마련 지원을 위한 ‘하나 중소기업재직자 우대 저축’ 출시!
- 하나은행, 글로벌파이낸스지(誌) 선정 "2024 대한민국 최우수 수탁 은행상" 수상
- 하나은행, "2024년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우수사업자 선정 및 고용노동부장관상 2년 연속 수상
- 하나은행, 건설근로자와 영세 건설업자 보호를 위해 "에스크로 특정금전신탁(노무비닷컴)" 출시
- 하나은행, 2년 연속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