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의 '애가 타'를 들려주는 김희재 [사진=KBS 레전드 케이팝]](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311/308113_309228_1712.jpg)
가수 김희재가 장윤정 앞에서 선을 보인 반전 무대에 팬 관심이 쏟아졌다.
유튜브 영상 ‘김희재-애가 타+옆집 누나’는 지난 1월 방송한 ‘불후의 명곡2’ 김희재의 무대를 담았다.
당시 장윤정 특집으로 진행한 방송에서 김희재는 먼저 ‘애가 타’를 선곡했다. ‘애가 타’는 2008년 장윤정이 발표한 엘레지로 떠나려는 상대에 대한 애끓는 심정을 노래했다.
레전드 석에 앉은 장윤정은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애가 타’를 소화하는 김희재를 바라보며 감탄을 연발했다. 가창력, 호흡, 표현력, 가사 전달 등 모든 면에서 만족한 장윤정은 어느새 김희재를 따라 노랫말을 흥얼거렸다.
![흥이 넘치는 김희재의 '옆집 누나' 무대 중에서 [사진=KBS 레전드 케이팝]](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311/308113_309230_1741.jpg)
첫 곡이 끝나고 객석에서 박수가 터져나오자 김희재는 표정을 싹 바꾸고 “이제 놀아볼까요?”라고 외쳤다.
김희재는 현란한 댄스를 곁들여 ‘옆집 누나’를 들려줬다. 특별히 가사 속 누나를 모두 오빠로 바꿔 객석을 채운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반전을 거듭한 ‘애가 타’ ‘옆집 누나’ 연속 무대에 장윤정은 “많은 음악 팬들이 김희재에 반하고 열광하는 이유를 몸소 느꼈다”고 박수를 보냈다.
관련기사
- 김희재가 추는 원더걸스·소녀시대·선미 안무...혹시 아이돌이야?
- 장윤정·김희재 최강의 조합이 빚어낸 '너였어' 무대 150만 근접
- 장윤정 커버 달인 김희재의 '좋은 당신', 감미로운 톤으로 여전한 인기
- 장윤정부터 임영웅·장민호·이찬원까지...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레전드 무대는?
- 김희재와 서문탁이 만나면...전설의 록발라드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인기
- 장윤정 위한 영탁·장민호·김희재·이찬원의 장미꽃 댄스파티 눈길
- 풋풋함 살아있는 이찬원·김희재의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 50만 넘었다
- 장윤정부터 임영웅·김희재...최강자들의 '애가 타' 3인3색 커버
- 희랑별 언급한 김희재 '미안하오', 남다른 팬 사랑에 2개월째 인기
- 남자들이 꺼리는 주현미 '정말 좋았네', 여유만만 김희재 무대 인기
- 친형제 아냐?...정동원·김희재의 환장하는 친형제 케미 큰 웃음
- 김희재의 호소력 담긴 '이정표' 폭발적 인기...장윤정 커버 1인자 답네
- 김희재 vs 정동원...남자 가수도 커버한 '꼬마 인형' 매력은?
장시원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