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7일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안전하고 체계적인 급식지원과 영양 관리를 위해 초당대학교 산학협력단과 무안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수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위탁 기간이 올해 12월 31일 만료됨에 따라 심의위원회 평가를 거쳐 초당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수탁기관으로 재선정되어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하게 된다.
초당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013년 이후 지난 12년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운영하면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운영 관리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위탁사무는 무안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 및 관리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위생·영양 관리를 위한 급식소 방문지도 ▲연령별 식단 및 레시피 개발 보급 ▲대상자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김산 군수는 “무안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하여 우리 지역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 김산 무안군수, 내년 국비 확보 위해 국회 방문
- 무안군, 청계면 도시재생‘누구나_두:드림’ 축제 성료
- 무안군, 서울 중랑구와 상생발전 위한 우호교류 협약 체결
- 무안군, '2024 가구주택 기초조사' 실시
- 센트럴윤길중안과 신민호 원장, 무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 원 기탁
- 무안군, 2024 세계음악극 페스티벌에서 열린 ‘토속민요경연대회 성료’
- 무안군, 11일~15일 인플루엔자(독감) 집중 예방접종기간 운영
- 무안군, 2025년도 상·하수도분야 '국도비 521억 원 확보'
- 무안 일로읍 새마을부녀회,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0만원 기탁
- 무안군, '무안으로 오개 반려동물 놀이터 준공'... 내년부터 정상 운영
- 무안군, 불법 부동산거래 행위 단속 강화
- 무안군, 찾아가는 '도시농업 프로그램' 성료
- 무안군, ‘가래떡데이’ 맞아 우리 쌀 소비 촉진 행사 열어
임세운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