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 중에서 [임영웅 공식 유튜브]](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310/302587_302555_5541.png)
가수 임영웅의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가 공개 11일 만에 300만 뷰 돌파가 유력하다.
유튜브 영상 '임영웅 'Do or Die' Official M/V'는 18일 오후까지 총 294만 회 재생되며 뜨거운 인기를 유지했다.
이 영상은 임영웅이 지난 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 3분44초 분량의 이 영상은 일렉트로닉 댄스곡 '두 오어 다이'의 세계관을 잘 표현한 화면으로 채워졌다.
월드컵 공식 응원가로도 손색 없다는 평가를 받는 '두 오어 다이'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만나 더욱 인기를 끈다. 이 영상은 팬 댓글도 무려 2만3000개 등록되며 이달 공개된 가수들의 신곡 뮤직비디오 중 가장 핫한 콘텐츠로 자리를 잡았다.
'두 오어 다이'가 크게 히트하면서 27일 서울부터 시작하는 임영웅의 전국 투어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OUR 2023'도 더욱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5개 도시를 도는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 티케팅 개시와 함께 순식간에 매진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 임영웅의 한계는?...트로트 팬 흡수한 '두 오어 다이' 쾌속 질주
- 임영웅 '두 오어 다이' 댄스, 제2의 영탁 '폼미쳤다' 챌린지 열풍 일으킬까
- 임영웅·김희재에 영탁까지...'미스터 트롯' 톱7의 '사랑의 트위스트' 꾸준한 인기
- '놀토' 강림한 임영웅, 금빛 활약상 모은 편집 영상까지 인기
- 연기에 예능·뮤지컬·방송 진행까지...요즘 트롯돌, 못 하는 게 없다
- 김희재와 임영웅의 '내 여자라니까' 인기...전국 누나들의 연하남 등극?
- 임영웅·황영웅·전유진...나훈아 전설의 명곡 '영영' 3인 3색 커버 인기
- 장민호·임영웅의 '있을 때 잘해' 무대 영상 인기...따로 또 같이 창법 눈길
- 정동원·임영웅의 아름다운 화음...'천 개의 바람이 되어' 100만 근접
- 임영웅 '두 오어 다이' 뮤비, 공개 2주 만에 320만 뷰 뚫었다..
- 잘나가는 유튜브, TV·라디오보다 낫네...새 노래·영화 홍보 트렌드 바뀐다
- 홀가분한 세상살이 노래한 '시계바늘', 신유·임영웅·황영웅 최고 버전은?
장시원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