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영웅의 '꽃구경'과 '인사동 찻집' 뮤직비디오가 합계 200만 뷰를 달성했다. [사진=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가수 황영웅의 '꽃구경'과 '인사동 찻집' 뮤직비디오가 합계 200만 뷰를 달성했다. [사진=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가수 황영웅의 신곡 ‘꽃구경’과 ‘인사동 찻집’ 뮤직비디오가 합계 200만 뷰를 돌파했다.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에 따르면, 황영웅의 ‘가을, 그리움’ 수록곡 ‘꽃구경’과 ‘인사동 찻집’ 뮤직비디오는 5일 오전까지 각각 124만, 82만 회 재생됐다.

‘꽃구경’은 고즈넉한 고택을 배경으로 황영웅의 그윽한 트로트 보이스가 돋보인다. ‘인사동 찻집’은 고풍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인사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추억 여행을 그렸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각 뮤직비디오는 1개월 전 원더케이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황영웅의 오리지널 곡 뮤직비디오가 원더케이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것은 처음인 만큼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원더케이는 다양한 가수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는 성지로 통한다. 최근에는 임영웅, 이찬원, 영탁 등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각광을 받으면서 이들의 뮤직비디오도 다수 올라오고 있다.

황영웅의 ‘가을, 그리움’ 수록곡은 총 6개다. 이제 뮤직비디오 2개가 원더케이에 공개된 만큼 ‘황금빛 인생’과 ‘아버지의 노래’, ‘꽃비’, ‘함께해요’ 등 나머지 곡도 순차적으로 소개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