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 박지현, 김소연이 꾸민 '그 남자' 무대 중에서 [사진=미스 앤 미스터 트롯]
나영, 박지현, 김소연이 꾸민 '그 남자' 무대 중에서 [사진=미스 앤 미스터 트롯]

가수 박지현이 참여한 나영-김소연의 '그 남자' 무대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유튜브 영상 '클린버전 나영&김소연&박지현 - 그 남자'는 트로트 서바이벌 '미스 트롯3'에 출전 중인 김소연과 나영이 지난 15일 선을 보인 '그 남자' 무대를 담았다.

총 52만 회 재생된 영상에서 나영, 김소연은 '미스터 트롯2' 선 박지현과 팀을 꾸렸다. 당시 참가자들은 '미스터 트롯2' 톱7 출신 가수들과 3인 1조를 짜 통통 튀는 저마다의 매력을 보여줬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톱7 영입전에서 뽑기 1등을 차지한 나영과 김소연은 좋아라 소리를 지르며 곧바로 박지현을 호명했다. 박지현은 가창력은 물론 춤도 되는 흔치 않은 트로트 스타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세 가수가 보여준 '그 남자'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무대 구성까지 여러 면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당시 마스터 박칼린은 뮤지컬 감독으로서 대단히 풍성하고 잘 만들어진 무대를 접했다고 칭찬했다. 장윤정 등 여러 마스터들도 극찬했다. 결과적으로 나영이 근소한 점수 차로 이겼지만 김소연의 점수 역시 1500점대로 워낙 높아 두 가수 모두 만족했다.

종반부로 향해 가는 트로트 서바이벌 '미스 트롯3'는 22일 본방송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