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험분야(공연, 전시, 지역축제 등) 카드 사용 인증 시 상품 증정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은영’)은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의 기초문화예술 향유 독려를 위해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문화체험분야(공연, 전시, 지역축제 등)에서 문화누리카드 사용 내역을 인증하면 다양한 관광 상품 및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잔액 소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잔액 소진 이벤트 - 문화 누리고 여행 고(Go)」홍보 포스터
「잔액 소진 이벤트 - 문화 누리고 여행 고(Go)」홍보 포스터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내역 확인이 가능한 영수증을 직접 제출하는 방문 접수 또는 문화누리카드 모바일 앱에서 사용 내역 화면을 캡쳐하여 문자나 이메일로 성명과 함께 제출하는 방법이 있다. 

상품으로는 관광 상품 △목포 해상케이블카 왕복 1인 입장권(20명) △여수 아쿠아플라넷 1인 입장권(20명) △담양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 1인 관람권(20명)과 음료 쿠폰 △메가커피(100명)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이번 잔액 소진 이벤트는 전시장, 공연장, 지역축제장에서의 문화누리카드 사용을 통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문화예술체험 향유를 독려한다. 

전남문화재단 ‘김은영’ 대표이사는 “이번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특정 소분야(도서, 사무 등) 과사용을 방지하고 이용자들의 다채로운 문화예술 향유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오는 11월 4일 발표 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발송으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확인 후 상품을 전달 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전남문화재단 누리집 내 공지사항 확인 또는 전남문화재단 생활문화진흥팀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