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LG생활건강 등 인기 브랜드와 총 4차례 한가위 특집 라방 진행

G마켓과 옥션이 명절 선물세트를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한다. 식품, 화장품 등 추석 전용 단독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하고, 파격적인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오는 9월 1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 행사 기간 중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LG생활건강이 참여하고, 각 브랜드 별 명절 스테디셀러를 포함해 단독 선물세트, 단독 굿즈 등을 선보인다. 

첫 번째 방송은 9월 1일 오후 8시, CJ제일제당과 함께 신상품 및 명절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어 9월 6일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설화수 특가 방송, 9월 8일은 오뚜기와 함께 특별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 

G마켓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이번 한가위 빅세일의 메인 콘셉트는 ‘펀(FUN)’으로, 고객이 직접 보고, 참여하고, 구매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각도로 준비했다”며 “지루한 집콕 라이프에 라방을 통해 쇼핑하는 즐거움을 더하되 단독 판매 제품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차별점을 마련해 최고의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