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닥터스칼프

[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매일 똑같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헤어 염색부터 해보는 것은 어떨까? 헤어 염색은 같은 색상이라도 채도와 명도에 따라 느낌이 확연히 달라져 피부톤은 물론 인상까지 달라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헤어 염색의 경우 혹시나 모발이 손상되지는 않을지, 원하는 컬러가 제대로 나올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염색약에는 PPD(파라페닐레디아민), 레조르시놀 등 화학성분이 첨가되어 두피가려움, 탈모, 따가움 등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이에 천연 프리미엄 헤어살롱 ‘칼라스파’는 모발이나 두피가 약해 화학성분을 피해야 하는 사람도 안심하고 다양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PPD가 들어 있지 않은 이탈리아 천연염섹제 ‘나베’(nabe)를 사용해 손상을 최소화 시키는 것이다.

또한 칼라스파는 염색 후 모발클리닉 시 95% 천연원료성분인 유피토스를 이용해 염색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2차적으로 방지한다.

칼라스파 관계자는 “칼라스파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의 모발 손상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원하는 컬러 모발과 두피케어를 제공한다”며 “천연염색으로 임산부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칼라스파’는 뿌리염색, 새치염색, 멋내기 염색, 모발케어, 두피, 탈모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액은 3만원, 5만원, 7만원이며 15만원, 30만원, 50만원권의 선불 정액권을 가입하면 최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닥터스칼프 공식 쇼핑몰인 닥터스토어를 통해 이탈리아 스피키아솔사의 유토피스, 투겟헤어 등 두피탈모, 모발 케어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닥터스칼프 지점에서는 유피토스 나베 제품을 도입해 천연 염색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칼라스파는 서울 논현동 본점을 비롯해 잠실과 천안, 대구, 부산 등 직·가맹점 4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건대, 제주도에 추가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