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W스퀘어컨벤)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웨딩홀을 선정할 때는 식장, 연회장, 접근성, 주차여건 등 여러 가지를 꼼꼼히 살핀 후 계약하는 것이 좋다.

결혼식을 만족스럽게 만드는 중요한 장소인 만큼 다방면의 평가가 중요하다.

하우스웨딩홀 W스퀘어컨벤션은 강남에서15분 거리인 판교역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 환경은 물론 주차시설까지 갖춰 접근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췄다.

W스퀘어컨벤션은 리조트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단독 건물 웨딩홀로써 채플홀은 르네상스 바로크 시대의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돔 천장, 대리석의 버진로드,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거룩하고 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웨딩 컨셉으로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예식이 가능하다.

채플홀은 하늘과 맞닿을 듯한 신비로움을 품은 야외 그린가든을 겸비해 분주한 도심과 격리된 느낌과 경건하면서 설레임 가득한 고품격 맞춤 웨딩의 순간을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그레이스홀은 리조트풍 특유의 신성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홀 인테리어로 안정감과 프라이빗한 연출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W스퀘어컨벤션은 트렌디한 하이엔드 커뮤니티 공간으로 웨딩은 물론 연회, 모임, 송년장소, 기업행사 등 다양한 행사 장소로도 알려져 있다.

한편, W스퀘어컨벤션 측은3주년을 기념하여 선착순40쌍에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당일계약 시 최대 프로모션 적용, 홀 대관료50%할인과 음료 및 주류 서비스, 허니문 귀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W스퀘어컨벤션 조영준 대표는 “W스퀘어컨벤션3주년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웨딩의 순간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