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할인 판매와 중고매매 서비스로 게임마니아들에게 각광

▲ 사진제공=플스빌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가정에서 즐기는 비디오게임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전국적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는 플스빌(대표 남정남)이 오는 8월 31일(토) 천안성성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삼성SDI 천안 사업장 앞 신규개발상권에 들어서는 플스빌 천안성성점은 오픈 전부터 게임을 즐기는 해당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해당 지점은 신축 아파트와 대규모 산업단지로 둘러 쌓인 도시 개발지역 중앙 상권에 입점되어 인근 고객의 유입이 우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플스빌이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끄는 데에는 비디오 및 콘솔 게임업계의 활성화가 큰 요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스위치의 경우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면서 게임 타이틀도 성인층을 대상으로 발매되는 것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또한 혼자가 아닌 여러 명이서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 홈족들의 취미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및 닌텐도스위치의 게임타이틀과 본체 및 주변기기를 취급하는 전문 매장인 플스빌은 합리적인 가격의 기기와 중고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게임 마니아는 물론, 라이트 유저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플스빌에서는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중고 타이틀을 체험존에서 미리 경험해볼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구매방식과는 차별화된 장점이 있다. 

매월 신작 게임타이틀이 입고되는 플스빌 매장에서는 신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대비 높은 만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플스빌 매장에서 직접 중고 타이틀을 매입하기 때문에 집에 묵혀지고 있는 헌 게임을 새제품으로 쉽게 교환할 수 있다. 최근에는 ‘퍼펙트할인’ 시스템이 도입되어 구매한 중고 타이틀이 재미 없을 경우 24시간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해 소비자의 만족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곧 40호점 오픈 달성을 앞두고 있는 플스빌은 일과 삶의 균형을 의미하는 신조어인 ‘워라밸’을 실현할 수 있는 사업으로 게임 마니아인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장 개설 세부 비용을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 플스빌은 최저임금 상승에 영향 없이 1인 혼자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플스빌 창업에 관심있는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한 후 창업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브랜드 런칭 이 후 1년 동안 매월 2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는 플스빌의 본사는 취미 기반 브랜드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다. 많은 수상 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더캠트사업본부는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16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2019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플스빌은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청주복대점, 하남덕풍점, 인천송도점, 일산주엽점, 동탄2신도시점, 김포장기점, 천안불당점, 수원영통점, 안양일번가점, 오산점, 세종점, 수원광교점, 인천구월점, 용인수지점, 아산용화점, 충남당진점, 원주단구점, 전주점, 시흥배곧점, 고양화정점, 부천점, 대전도안점, 충북혁신도시점, 평택비전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천안성성점을 비롯해 광명점, 충남논산점, 파주점이 본사와 계약을 진행하여 현재 오픈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