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얼리카페 전국반지마을에서는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서로가 서로의 반지나 팔찌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부산이색체험데이트로 연인들은 커플 반지만들기, 커플링만들기, 친구와는 우정반지만들기, 가족과는 가족반지만들기 기본체험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전국 반지마을을 찾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탄생석1+1, 반지두께 업그레이드, 보석사이즈 업그레이드, 그리고 각종 사은품(패션목걸이, 패션팔찌, 발찌) 등 가족반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여 부담 없이 연인, 가족, 친구들이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과 함께 단합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9월부터 10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은(92.5%)이 아닌 알러지 걱정 없는 순은(99.9%)를 기본 재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14K, 18K, 백금 등 원하는 재질을 선택하거나 원하는 색상의 도금 및 이니셜반지 제작도 가능하다.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글씨체와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등 생각하는 이미지를 그대로 본떠 반지에 새겨 넣을 수도 있다.  탄생석목걸이 다이아몬드반지 등 주얼리를 직접 제작하여 선물하거나, 주문제작 시스템과 반지마을쇼핑몰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핸드메이드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주얼리 전문 디자이너 1:1 디자인코치를 통해 이색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반지마을에서 준비하는 이벤트와 전국지점 홍대, 강남, 전주, 대전, 광주, 부산 제주도 등 25곳에서 운영되는 반지만들기 디자이너공방 서울, 경기, 부산에 위치한 10여곳의 주얼리 쇼룸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얼리디자이너들이 직접 운영하는 반지마을 쇼핑몰에서는 패션주얼리 데일리커플링 프로포즈반지 기념일선물 유아, 아동 주얼리 등을 서울, 부산 오프라인매장 및 온라인 반지마을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전국 25곳 브랜드 디자이너 공방에서 준비하는반지 만들기 이벤트행사에서는 패션팔찌와 발찌, 목걸이 등 “사전예약 시 모두 증정“ 이라는 Big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반지만들기, 커플링만들기 체험은 디자이너 배정으로 디자인코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DIY전성시대로 세상 단 하나뿐인 소중한 완소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서늘해진 날씨에 따뜻한 실내에서 연인, 가족, 친구와 즐기는 이색데이트, 이색카페 체험으로 의미 있고 특별한 추억까지 책임질 수 있는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코스, 해운대가볼만한곳 으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체험 가능한 전국지점은 전국반지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