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우리카드] 벤츠에 피스마이너스원까지, 고객 사은 경품 이벤트 진행
[뉴스워커_우리카드] 벤츠에 피스마이너스원까지, 고객 사은 경품 이벤트 진행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2.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바일 앱 신규 가입, 푸시 수신 동의만 해도 당첨 확률 UP!
- ‘카드의정석 APT’ 출시 기념 이벤트...10만원만 써도 벤츠 당첨의 행운이!
사진 제공 = 우리카드
사진 제공 =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모바일 앱, 신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모바일 앱 이용 이벤트는 우리카드 고객(법인/기프트 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내달 말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한정판 운동화를 증정한다.

모바일 앱이나 카드를 많이 이용할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모바일 앱 신규 가입 시 3회, 모바일 앱 로그인 및 앱푸시 수신 동의 시 각각 1회의 추첨 기회가 부여되며, 우리카드 이용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1회를 더 받을 수 있어 최대 6번의 추첨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카드의정석 APT’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된 1000명에게 벤츠 C-class(1명), 셀리턴 LED 마스크(3명), LG스타일러(5명), 삼성 공기청정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81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스마트앱/웹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편리한 카드 생활을 도와 드리는 우리카드 ‘모바일 앱’과 신상품 ‘카드의정석 APT’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일 출시된 ‘카드의정석 APT’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는 월 최대 1만 5천원(연간 최대 18만원), 체크카드는 월 최대 1만원(연간 최대 1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