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화) 삼성 그룹의 대졸 공채 서류 전형 합격자가 발표되었다.

그중 2020 GSAT 인강부터 삼성 면접 인강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잡의 ‘삼성합격 풀패키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는 취업 인강을 비롯해 토익, 오픽 등의 강의를 제공하는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잡의 ‘삼성합격 풀패키지’는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그룹사 분야 1위와 2위를 석권한 해커스 GSAT 교재의 해설 강의뿐만 아니라 자소서, GSAT, 면접 등 삼성 채용 대비 전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의는 매 시즌 신규 업데이트되며, 강의 수강 시에는 ▲기초 인적성 인강 ▲삼성 취업 자료집 2종(*PDF) ▲GSAT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성적분석 서비스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 ▲토익스피킹+오픽+중국어 인강 무료 수강권(*중국어 7일)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합격 풀패키지’ 강의는 영역별, 전형별 전문화된 취업 전문 강사진이 강의한다. GSAT 강의는 해커스잡 오프라인 학원 정규강의 누적 수강생 수 기준 1위 김소원 강사, 해커스잡 GSAT 인강 수강생 수 기준 1위 복지훈 강사, 해커스잡 언어 전문가 최수지 강사가 진행한다.
 
해커스잡의 면접 강의는 온라인 단과 면접 강의 수강생 수 1위 조은희 강사, 해커스잡 오프라인 취업 특강 만족도 1위 신길자 강사가 진행하며, 영어 면접 강의는 해커스어학원 토익스피킹 중급 강의평가 1위 세이임 강사가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기초수리 강의는 기초수리 전문가 양리라 강사가 함께한다.
 
‘삼성합격 풀패키지’에서 활용되는 교재는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교재로 구분된다. 그중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은 삼성 인적성 유형서 교재로, 최신 기출유형 공략부터 실전까지 5일 완성이 가능한 학습 플랜이 수록되어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단기간에 삼성 인적성검사를 준비할 수 있다.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교재에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와 난이도의 문제의 실전모의고사 5회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유형에 대한 개념 정리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GSAT 합격 스터디 자료집’이 수록되어 있다.
 
실제 해커스잡의 강의를 수강하고 삼성에 최종 합격한 수강생은 “GSAT의 경우 영역마다 공략법이 존재하기 때문에 꼭 김소원 선생님과 복지훈 선생님의 인적성 첫걸음 필수 강의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의만 듣는 것이 아니라 듣고 나서도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라며,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잡은 삼성 GSAT 시험 당일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사전 예약 시에는 GSAT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시험 당일 삼성 GSAT 시험 기출 키워드와 정답을 입력하면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한, 키워드만 등록해도 대기업 기출 면접 자료집을 전원 제공하며, 상세 키워드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그룹 오프라인 면접반 수강권을 제공한다.
 
지금 해커스잡에서는 회원가입만 해도 취업 인강과 취업 지원 선물을 무료로 배포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둘러 회원가입을 하고 총 363강의 강의와 8종의 할인쿠폰을 받아가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입장이다.
 
‘삼성합격 풀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HMAT(현대 인적성), 면접 스피치 강의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강남 취업•면접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는 취업•면접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