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퀘스트(대표 정민수)가 자사 게임포털 TQ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차원삼국’의 CBT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서버과부하 테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차원삼국은 삼국통일 영웅전기가 새로 쓰여지는 다른 차원의 웹RPG 게임으로 삼국지의 명장들을 ‘판타지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재미있고 신선한 스토리를 제공한다. 이는 기존의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모습과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습에서 테스터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별다른 설치 없이 웹에서도 화려한 이펙트와 정교한 타격감을 구현하며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번 CBT 진행과 함께 사전예약(200다이아, 20만동전, 정련 석, 탈것 승급 석 등 20만 원 상당 게임 아이템)과 행운의 차원응모, 차원여행대기중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탈것, 코스튬, 장수펫 등은 매우 세밀하게 묘사되어 있어 유저가 실존하는 삼국지의 장수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느낌을 들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금일(7일) 팀퀘스트 측은 “삼국지 웹 MMORPG 게임 ‘차원삼국’의 Close Beta Test(이하 CBT)를 이틀간 실시한다. 이번 CBT 통해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