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무용가구본사, 조달 등록으로 관공서 및 지자체 다수 납품 
현대사무용가구본사, 조달 등록으로 관공서 및 지자체 다수 납품 
  • 박은정
  • 승인 2020.07.1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사무용가구 본사는 공장에서 직접 제품을 주문, 생산하는 대형 사무가구컴퍼니로 사무실가구 전문 브랜드다. 공장과 소비자 간 직거래로 중간유통이 있는 일반 가구 회사와 차이점을 보여, 가성비 갑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사무용가구이지만, 업소용 가구, 가정용 가구 등 각종 인지도 높은 가구를 판매하는 업체로 2020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를 기록했다.

현대 사무용가구본사의 주 제품은 책상, 의자, 테이블, 책장, 파티션, 사물함&락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무용 가구뿐만이 아니라 가정용 가구, 기타 상업시설 가구를 판매해 불특성 다수의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사랑에 힘입어, 현대 사무용가구 본사는 지난해 확장 이전을 기념해, 각종 가정 및 회사, 소호 사무실 또는 업소를 방문해 무료 방문 견적, 레이아웃 서비스를 진행하였다.   현대사무용가구의 관계자는 다양한 계층을 타깃으로 하고 다수의 폭넓은 소비자 층을 상대하기 위해서,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 실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해, 가구를 사고자 하는 소비자 분들의 편의를 돕고 싶다고 밝혔다.

사무용가구 뿐만이 아닌, 소호 사무실, 업소용 가구, 각종 가정용 가구 등을 직거래로 생산 및 판매하면서 인지도를 높여  2020년에는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관계자는 주신 사랑에 보답해 더욱더 소비자 입장에서 배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납품한 업체의 예로는 시흥시청, 부천시청, 하남시청 등 다수의 시청에도 가구를 납품하였으며, 그 외에도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를 포함한 각종 대학교 및 중고등학교, 그리고 유명 방송사인 MBC, SBS, KBS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납품을 했으며, 이는 사무용 가구에 국한된 것이 아닌 각종 소호 사무실, 상업시설, 일반 가정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인지도로 인해 주 타겟 층이 사무용가구였지만, 그 타켓층은 폭넓고 다양하게 확대되는 실정이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가구를 살때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에게도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다. 

이러한 현대사무용가구의 가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전시장을 통해 만나볼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가구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