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욱과 진해성의 의외의 댄스를 만끽할 수 있는 '평행선' 영상 중에서 [사진=미스 앤 미스터 트롯]
진욱과 진해성의 의외의 댄스를 만끽할 수 있는 '평행선' 영상 중에서 [사진=미스 앤 미스터 트롯]

가수 진해성과 진욱이 함께 부른 '평행선'이 하루 1만 뷰 넘게 기록하며 인기를 달렸다.

유튜브 영상 '클린버전 진해성 & 진욱 - 평행선'은 지난달 26일 방송한 '미스터 로또' 22회에서 진욱과 진해성이 부른 '평행선'을 담았다.

같은 팀으로 듀엣 무대에 나선 진욱과 진해성은 문희옥의 '평행선'을 골랐다. 앞서 상대편 가수 김용필이 부른 적이 있어 진해성-진욱 버전은 더욱 주목을 받았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노란색 의상으로 통일한 진해성과 진욱은 '평행선' 커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인 춤도 소화했다. 몸치 박치로 유명한 진해성은 따로 파트를 만들어 의외로 현란한 댄스를 보여줬다. 진욱은 뮤지컬도 몸담았던 만큼 빼어난 노래와 춤으로 좌중을 환호하게 했다. 특히 두 가수의 무대 중간에 김용필이 난입, 즉석 댄스 배틀이 벌어지기도 했다.

'평행선'은 서로 양보가 없어 늘 평행선을 달리는 두 사람의 심리를 재미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문희옥의 2019년 곡으로 2022년 조정민이 리메이크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