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가지고 장난치는 가수 정동원(왼쪽)과 장민호 [사진=장민호 공식 유튜브]](https://cdn.newsworker.co.kr/news/photo/202405/332872_338592_1430.png)
가수 정동원과 장민호의 조카-삼촌 케미를 보여주는 토막 영상이 여전히 인기다.
장민호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 '장민호 동원이가 저의 폰을 잠궜어요'는 삐약이 시절 정동원과 대기실에서 장난을 치는 장민호의 즐거운 한때를 담았다.
당시 정동원은 장민호의 새 휴대폰이 신기했다. 정동원은 휴대폰을 손에 들고 마음대로 앱을 지웠고 "이래야 속도가 빨라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민호는 새 휴대폰 케이스에 적힌 '1988'의 의미를 아느냐고 물었다. 정동원이 "1988년에 안 태어나봐서 모른다"고 답하자 1977년생인 장민호는 "귀엽다"고 미소를 지었다.
한참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던 정동원은 삼촌을 향해 혀를 내민 자신의 사진을 바탕화면에 깔았다. 이를 확인한 장민호는 "저번에 영상통화 하다 동원이가 메롱 하길래 너무 얄미워서 캡처한 것"이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관련기사
- JD1 싱글 2집 앨범 윤곽 드러나···네티즌 “무슨 콘셉트야?”
- 정동원·김희재 친형제 케미 지금껏 인기...예능감 물이 올랐네
- 임영웅에 정동원·영탁...트로트 스타의 음악영역 확장, 중장년 팬들도 변화
- 정동원, 어버이날 기념 ‘원격 효도’에 누리꾼 “효자둥이”
- 국민 동생 시절 정동원의 '합정역 5번 출구' 인기...삐약이 때부터 귀여웠네
- 모창하다 웃음 터진 정동원···2집 앨범 콘셉트 스포일러까지
- “엽기란 단어는 떡볶이 먹을 때만 들어봤다”···2007년생 정동원이 본 20세기 음악은?
- JD1 신곡 ‘에러 405’는 댄스곡···음원 미리 듣기 공개에 누리꾼 “하이틴 그 자체”
- 정동원 '리무진서비스' 출연 영상, KBS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50만 조회 수 앞둬
- 제이디원 'Error 405' 엠카 최초 공개...트롯 신동 아이돌 되기까지
- 뮤직비디오 ‘교복핏’ 뛰어넘은 정동원의 ‘슈트핏’···에러 405 슈트 댄스 버전에 누리꾼 “대박”
- 정동원, ‘뽀글머리’ 시절 과거 영상에 “많이 수치스럽다”···‘더 시즌즈’ 뒤집은 JD1
- 정동원 중학교 졸업식 영상 100만 돌파...팬들이 아직 돌려보는 이유는?
- 딩고 뮤직에 JD1 등판···MZ세대도 정동원에 주목한다
- 뮤직비디오 ‘교복핏’ 뛰어넘은 정동원의 ‘슈트핏’···에러 405 슈트 댄스 버전에 누리꾼 “대박”
- JD1 신곡 뮤비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눈물의 여왕 보고 울었다”
- "아이야 뛰지마라"...제이디원, 12년 전 '전국노래자랑' 꼬마 참가자 정동원 소환
- 막내 정동원 배려한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톱6 완전체의 '첫차'도 역주행
- 막내 정동원 솔로 돋보인 영탁·임영웅·이찬원·김희재·장민호의 '희망가' 재조명
인기키워드
장시원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