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가 상위권을 겨냥한 ‘블랙레벨(Black Level)’ 학습 서비스를 선보였다.에스티유니타스 스카이에듀가 상위 1%에 성공한 학생들의 공부 방법과 패턴을 연구하고 정밀 분석해 상위권에게 최적화된 학습 서비스로 ▲대치동 극비문항 ▲대치동 극비자료 ▲대치동 비밀과외 ▲대치동 커뮤니티로 구성했다. 대치동 과외를 직접 진행한 카이스트 선생님의 과외 자료, 명문대 합격생들의 수시 합격 자료(자소서, 생기부, 면접 등) 등을 온라인으로 제공 중이다.블랙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할인 및 세트 구성 할인,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에이집에 따르면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는 최근 선보인 ‘더블 래스팅 워터 글로우 핏 쿠션’을 20% 할인과 함께 5,500원 상당의 퍼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스킨케어 브랜드 디옴(Deeom)에서는 신제품 ‘머드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과 ‘머드 클리어 팩 클렌징 폼’ 등 머드 라인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을 5월 한 달간 30% 할인
고기능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 대표 김은란)가 보습과 진정 성분이 들어간 수분 에센스를 약 65% 함유, 오랜 시간 속 당김 없는 촉촉한 사용감과 커버력으로 세미 글로우 피부를 연출해주는 ‘더블 래스팅 워터 글로우 핏 쿠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더블 래스팅 워터 글로우 핏 쿠션’은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수분감으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초경량 파우더를 사용하여, 가볍게 밀착되고 피부의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해준다는 게 비브라스 측 설명이다.또한 용기에는
지난 23일 먹방 유튜버 쯔양 유튜브채널에 “로제 폭탄 로제+○○ 조합은 못참지!” 제목의 영상이 게재했다.영상에서 쯔양은 “현재 배달 음식의 트렌드인 로제떡볶이, 치킨을 먹으러 가보겠다”며 치킨인류 매장을 들어섰다. 쯔양은 치킨 메뉴 로제치킨, 치즈큐브치킨, 레드퀸치킨와 떡볶이 메뉴 로제떡볶이의 치킨인류 인기메뉴를 주문하였다.로제소스로 만들어진 메뉴를 맛본 쯔양은 “수많은 로제소스 베이스의 메뉴를 먹어봤지만 개인적인 입맛으로 먹어봤던 로제 중 가장 맛있었다” 라고 밝혔다.영상에서 쯔양이 먹은 메뉴는 치킨인류라는 브랜드로 청년피자가
여성 전문 브랜드 아임오가 고함량 콜라겐을 하루 한 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ABC콜라겐을 출시하면서, 콜라겐에 관심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ABC콜라겐 체험 키트를 총 1만 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4월 말까지 선착순 지원을 받는다.관계자는 “최근 ABC 콜라겐 체험단&제품 평가에서 얻은 긍정적 평가를 바탕으로, 콜라겐에 관심있는 소바지를 위해 1만 명까지 샘플링을 확대한다”면서 “기존에 콜라겐을 먹고있거나 구입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취식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적극적으로 아임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이 미국 뉴저지 주 상하원의원으로부터 표창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표창을 수여받은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국내취약계층을 위한 구호 활동에 앞장서면서도 정부 및 지자체의 지원금을 받지 않고 오로지 국민들의 나눔을 통해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는 NGO단체이다.미국 뉴저지 주 상원의원 Loretta Weinburg과 하원의원 Gordon M. Johnson & Valerie Vainieri Huttle은 “희망조약돌은 투명한 단체 운영으로 대한민국의 비영리단체의 롤모델이 되고 있다.”라
26일 씨드비(SEEDBEE)는 배우 오윤아가 씨드비 물염색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씨드비는 배우 오윤아의 세련되며 건강한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 씨드비 물염색®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씨드비의 ‘수작 물염색’은 허브파우더에 100% 물만 섞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염색약으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라는 게 씨드비 측의 설명이다. 씨드비 물염색약은 씨드비 브랜드가 가진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오윤아가 주는 세련된 건강함을 브랜드 이미지에 더해 신선함을 불어넣
글로벌 커머스 기업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흙의 영양분을 담아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디옴(Deeom)’을 런칭한다. 디옴은 ‘흙의 생명력을 담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흙의 영양분을 먹고 자란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특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 중 ‘참마 보습 토너’는 안동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참마 뿌리를 사용하여 피부 속부터 겉까지 쫀쫀한 보습을 공급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참당귀 마일드 페미닌 워시’는 충북 제천에서 추출한 참당귀 뿌리 추출물을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첫 해외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에 나섰다.하남돼지집 KL유나이티드포인트점은 약 45평 규모로 레이시아 Taman Segambut Aman 지역의 주상복합타워 ‘유나이티드포인트’ 내에 위치한다. 현지의 대형 로컬마트인 AEON, 카페 체인 Secret Recipe, 생활용품점 Mr.D.I.Y. 등의 키테넌트가 입점해 집객력이 우수하고 상주인구만 6천여명에 달하는 랜드마크형 건물이다.말레이시아 내 코로나 방역방침에 따라 포장 영업만 진행하다 지난달 10일부터 테이블당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지난 25일 첫 방송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을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어쩌다 사장'은 실제 시골가게를 덜컥 맡게 된 도시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손꼽히는 차태현이 서비스엔 강하지만 계산에 약한 차사장으로, 조인성은 요리와 수다를 좋아하는 아마추어 셰프로 분해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어쩌다 사장이 된 차태현, 조인성은 때로는 여유롭게, 때로는 부지런하게 시골 삶에 녹아들 예정이다. 서정적인 시골 풍광 속에서 보여
(주)코스모코스(대표 안빈)에서 새롭게 문 여는 종합쇼핑몰 콬몰이 22일 오픈했다. 기존에 운영되던 비프루브와 플로르드망몰이 콬몰로 통합되는 것은 물론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더살롱 등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여러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콬몰은 쇼핑 속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 원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게끔 구매 메뉴 및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또한 트렌디한 요소를 적용해 신규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도한다.오직 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베네핏과 귀여운 자체 캐릭터 '콕이'도 있다. 콕이는 고
미인록 에서는 조선시대의 피부 관리 방법을 토대로 한방의학 전문이의 자문을 얻어 조선시대 피부관리 방법을 현대인 피부에 맞게 연구 개발하여 수년간 다양한 미안법(천연팩)과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가장 돋보이는 제품은 기미 검버섯 없애는법에 탁월한 ‘장희빈미안법’이다. 이는 조선시대 장희빈(장옥정)이 숙종에게 사랑을 독차지 하고자 사용했다는 천연곡물가루들로 구성되어 나온 제품으로, 총 12개의 천연곡물가루가 들어가 있고, 이 재료들은 기미, 주근깨, 잡티, 검버섯 등 피부미백을 개선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
프랑스 프리미엄 커플 코스메틱 ‘예스포러브(YESforLOV)’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최대 8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예스포러브는 샤넬, 클라란스, 티에리뮈글러의 디렉터들이 참여한 재미있고 이색적인 커플 코스메틱으로 유럽에서는 이미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고 한국에서도 2016년 론칭 이후 신혼부부와 커플들의 꾸준한 재구매가 이루어 지고 있다.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커플 이벤트를 고민중이라면 예스포러브의 할인 이벤트를 눈여겨 볼 만하다.예스포러브 담당자는 “게임을 하듯 집에서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9가지 제품들로
일반적인 기미는 임신 및 출산기의 호르몬의 영향 또는 자외선의 영향으로 여름에 악화되는데, 지금 같은 겨울에는 호전되는 양상을 보이다, 봄이 되면서 얼굴에 다시 거뭇거뭇한 잡티나 기미들이 슬며시 나타나곤 한다.이런 기미잡티들은 피부 진피층 아래 깊숙히 자리잡고 있어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은데, 지금 같은 언택트 시대에 병원을 방문해 기미 잡티 주근깨 레이저 받는 것도 꺼려 지는것도 사실이기에 집에서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을 찾곤 한다.홈케어 기미 관리방법으로 좋은 음식과 기미천연팩 중 조선시대 장희빈이 사용했다는 '장희빈미안법
최근 들어 추운 날씨 탓에 건조한 피부고민이 한창이다. 얼굴기미, 잡티, 주근깨, 흑자, 오타모반 등 피부를 칙칙하게 보이는 각종 색소질환을 제거하기 위해 피부과에서 기미 레이저토닝 및 잡티 주근깨 레이저를 찾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홈케어를 통한 얼굴 기미 없애는 법을 찾곤 한다. 얼굴잡티제거를 하기 앞서,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깨끗하게 클렌징 후 보습제를 충분히 바르고,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거나 비타민을 섭취하는 등 다양한 관리를 통해 기미 잡티 주근깨와 같은 색소들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요즘 홈케어로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가 tvN 신규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와 함께 한다. 지난 8일 첫방송 된 ‘윤스테이’는 ‘윤식당’의 후속 작품으로 한옥배경의 전통적인 문화 생활을 즐기는 체험 리얼리티다. 우리나라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에게 한옥 생활과 한식을 소개하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한옥의 정취를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유지한 소품이 활용되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 가운데 우리나라 장인들의 정신을 담은 ‘헤리터’의 제품이 주방 속 당당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헤리터’는 40년 장인의 내공과 정신을 담아 제작한 식
여름에 비해 햇빛이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껴지는 겨울에는 자외선 차단을 소홀히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겨울철 자외선은 여름철과 비교해도 크게 차이가 없으며 눈이 내리는 날에는 오히려 자외선의 강도가 높아 기미 잡티나 주근깨, 검버섯 등의 색소침착을 악화시킬 수 있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다.특히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때문에 색소침착 관리와 동시에 수분 관리 등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이미나 눈밑 광대 부위에 주로 나타나는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의 색소질환은 자외선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가장 많으며
치킨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오븐마루치킨이 유망 치킨프랜차이즈로 배달창업 희망자 및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오븐마루치킨은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브랜드로 신선한 국내산 계육을 비법 곡물파우더와 시즈닝으로 조리, 기름기를 쪽 뺀 담백함을 선사하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먹을 수 있도록 연 최소 2회 신메뉴를 개발, 출시하고 2020년 하반기를 위해 선보인 ‘찐짜장치킨’과 ‘윙봉콤보 4종’도 업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특제 불맛 소스와 로스트치킨, 푸짐하고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찐짜장치킨’은 사
코로나 19가 점점 심각해지면서 집에서 셀프관리를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기미 없애는방법 과 얼굴 하얘지는법이 천연화장품을 통한 홈케어 방법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피부과 기미치료의 경우 외부로 나가 병원에서 기미 주근깨 잡티 레이저를 해야 하는 불안요소가 있어, 민간요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얼굴 기미제거 방법으로는 장희빈미안법이 있는데, 장희빈미안법은 옛 조선시대에 장희빈이 숙종 왕에게 사랑을 독차지 하고자 사용한 방법으로 최근 현대인 피부에 맞게 나온 민간요법 중 하나다. 천연팩 브랜드 '미인록' 에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오아시스가 광고모델 손나은과 함께 12월 15일 오후 6시부터 2부로 구성된 라이브 스테이지를 연다고 밝혔다.1부는 딩고뷰티 유튜브 채널에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이브 팬 밋 업, 2부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손나은의 뷰티 클래스로 총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글로오아시스는 라이브 스테이지를 기념하여 손나은의 하나뿐인 영상편지, 폴라로이드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월드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 매장을 방문하거나 온앤더뷰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글로오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