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김동하 인턴기자]LED 조명 없는 캠핑은 2% 아쉬운 캠핑이라고 많은 캠퍼가 입을 모아 얘기한다. 야외 생활이 잦은 캠핑의 경우 LED 조명은 필수이다. 이번 고카프 캠핑페어에 LED 조명의 작은 반란을 꿈꾸는 곳이 있다.

▲ 에이욘드의 LED랜턴이 환하게 부스를 빛내고 있다<사진, 인턴기자 김동하>

EKOMOS(대표 차순흥)은 이번 캠핑페어에 아웃도어 포터블 LED, 하이파이 오디오 올인원 시스템 'AYOND 02'를 선보였다. 이코모스의 대표 제품인 아웃도어 포터블 LED, 하이파이 오디오 올인원 시스템 AYOND 02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많은 캠퍼들의 사랑을 받은 이력이 있다. AYOND 02는 조명, 오디오, 자동차 2차 사고 방지 경광등, 모기 퇴치, 10,400mAh 파워뱅크 등 다양한 솔루션이 탑재됐으며 전용 앱으로 기능들을 제어할 수 있다.

아이폰가 호환이 가능한 이 제품은 8W(4WX2) 블루투스 V4.1 스테레오 스피커와 1200루멘 밝기 주광색 LED 조명이 장착되어 있어 캠퍼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측면부 버튼을 통해 배터리 잔량 체크, 조명 밝기 조절, 조명 기능 변경 등의 기능을 간단히 조작할 수 있다. 가격은 165,000원이다.

EKOMOS 차순흥 대표는 “앞으로 아웃도어 용품의 1인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좋은 제품을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양한 오디오 제품으로 캠퍼들의 하루를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