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김동하 인턴기자]콤텍 코리아는 이탈리아 소재 65년 전통 글로벌 기업 ‘FINI NUAIR’ 그룹의 대한민국 Agent 및 공식 유통업체이다. 산업용 피스톤 콤프레셔, 스크류 콤프레셔 및 가정용, 휴대용 콤프레셔와 파워스테이션 등을 직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이번 고카프 캠핑페어에서는 캠퍼들의 위해 휴대용 콤프레셔 졸리를 선보였다.

▲ 콤텍 코리아의 부스<사진, 인턴기자 김동하>

졸리는 휴대용 에어 콤프레셔로써, 모든 가정용, 작업용에 적합하게 제작됐다.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어깨끈이 부착돼 있고 심플한 컨트롤 패널이 있어 사용자가 다루기 용이하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부피가 작기 때문에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는 점이 있다. 그런 점에서 많은 캠퍼들이 콤텍코리아 부스를 찾았다. 게다가 오일 주입이 필요 없는 오일-리스 타입으로 1.5마력의 괴물 같은 힘을 보유하고 있다.

콤텍코리아는 졸리에 이어 다목적 파워스테이션, 아반띠를 소개했다. 아반띠는 캠피용, 가정용, 산업용, 차량용에 쓰이며 타이어, 튜브 공기 주입용에 쓰이는 에어 콤프레셔를 비롯한 LED 라이트, 차량용 점프스타트, USB 충전까지 야외 생활을 하는 캠퍼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콤텍코리아 김동한 과장은 “우수한 FINI NUAIR의 다양한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비하는 것을 목표로 이번 연도에 처음 인터넷 판매를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캠퍼들에게 더 유익하고 편리한 제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