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온의 인기 상품, 자화수회오리샤워기르 홍보 중이다 <사진, 인턴기자 김동하>

[뉴스워커_김동하 인턴기자]자화수 회오리 샤워기는 특수 설계된 자석 사이로 물이 와류되면서 물 분자 구조가 바뀌는 방식으로 이온을 활성화한다. 미세한 구조로 변화한 물 분자들은 인체에 유익하다고 과학적으로 증명됐다. 자화수는 자기장에 의해 물 분자를 특수하게 변형시킨 상태이다. 특수하게 변형된 물 분자로 인해 피부 친화력과 침투력이 강해져 세포막의 투과성을 높여 인체와 피부에 도움을 준다.

자화수 회오리 샤워기는뿐만 아니라 보통 샤워기에 4배나 수압이 상승돼 물을 분사한다. 수압은 4배 상승하지만 물은 반밖에 사용하지 않아 절수 효과가 크다. 욕실과 주방의 온수 그리고 난방비를 크게 아낄 수 있어 주부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또한, 12시간 수분이 지속된다. 자화 필터를 통해 이온화된 물 입자는 육각 구조로써 피부 세포가 가장 좋아하는 구조다. 샤워기 밖으로 나와 피부에 닿은 물입자는 모공 속의 이물질, 기름때 등을 흡착시켜 피부 밖으로 배출시키며 점도가 높은 자화수로 모공 속을 채워주므로 가려움, 아토피에 도움이 된다.

2년간 연구를 통해 만든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자화수회오리샤워기는 이미 14년도에 상용화가 돼 많은 소비자들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자화수회오리샤워기의 생산업체 ‘JAION’은 중국산에 길들여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주방, 욕실 문화를 바꿔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