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김동하 인턴기자]남자의 마음을 자극하는 제품들을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고카프 캠핑페어는 캠퍼들에겐 천국과도 같은 곳이었다. 많은 남성 캠퍼들이 크래프트가이의 부스를 지나치지 못하고 서성이고 있었다.

크래프트가이는 주로 정교한 작업을 하는 수공업자 혹은 손을 이용하여 물리적인, 창의적인 작업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손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위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장갑 솔루션 브랜드이다.

야외활동이 많은 캠퍼들은 늘 손을 보호해야 하는데, 크래프트가이의 장갑은 그런 고민을 하는 캠퍼들에게 안성맞춤이었다. 크래프트가이는 기획부터디자인, 생산, 판매를 100% 한국에서 하며, 다양한 기능의 장갑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장갑 솔루션이 소비자들에게 단순한 장갑을 넘어 “작업의 도구”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것이 크래프트가이의 목표이다.

이번 고카프 캠핑페어에 선보인 ‘P01-SPRE’는 마치 맨손 같은 착용감으로 많은 캠퍼들의 마음을 뺏었다. 장갑을 착용했을 때에도 마치 맨손같이 느껴질 정도의 밀착감과 피팅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하는 내피는 장갑을 착용한 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고 한다. 또한, 올 풀림 방지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인해, 세탁이 가능하며 오랫동안 반복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디자인에서 다른 장갑 제품과는 확실한 차이가 있는 크래프트가이의 ‘P01-SPRE’는 감각적인 색을 뽐냈다. 이미 해외시장에 진출한 크래프트가이는 국내시장에서도 업계 최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