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김동하 인턴기자]아웃도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마운틴 이큅먼트가 이번 고카프 캠핑페어에서 ‘2017/2018 오토 캠핑 콜렉션’을 선보였다.

▲ 다양한 텐트를 전시한 마운틴 이큅먼트 부스 <사진, 인턴기자 김동하>

마운틴 이큅먼트는 자사의 대표적인 제품인 ‘엠이 알파인’과 ‘헥사 쉘터’를 비롯해 인기 제품군을 설치해 많은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고카프 캠핑페어에서 전시된 제품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방문객을 맞이했다. ‘오토 캠핑 콜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캠핑 용품을 전시했다. ‘폴딩 테이블’ 시리즈는 로우, 하이 두 가지 스타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캠핑, 낚시 등의 야외활동에 적합하게 제작되었다. 텐트 안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다.

또, ‘폴딩 미니 테이블’ 시리즈는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의 폴딩 테이블로 설치 및 수납이 용이하여 휴대가 편리한 장점이 있다. 프레임이 알루미늄으로 되어 가볍고 튼튼해 많은 캠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상판은 와인 컬러로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에도 캠핑 체어, 접이식 야전침대, 키친 테이블, 침낭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소개했다.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캠퍼들은 감성적이고 편리한 캠핑을 위해 마운틴 이큅먼트 제품에 만족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