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 제품을 선보이고,실속 구매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올 추석 뚜레쥬르는 비대면 명절에 온라인 선물로 부담없는 실속형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쿠키•비스킷 선물세트부터 고구마, 국내산 쌀 등 가을에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한 롤케이크•파운드,대표 명절 선물인 한과•만주 전통 선물세트까지 다채롭다.단청,기와 등 한국적인 멋과 색채를 더한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패키지로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최근 크게 늘어난 온라인 선물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이달 말까지 최대 20%, 11번가에서는 11일부터 15일까지 최대 21%, 티몬에서는 20일부터 24일까지 최대 21% 할인된 금액으로 추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Day) 프로모션’ 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9월 15일 하루 동안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전문 베이커리의 강점을 살린 정성 가득한 실속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