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수) 오후 8시 ‘한가위 빅세일’ 특집 ‘오뚜기’ 라이브방송

G마켓과 옥션이 8일 오후 8시, 오뚜기와 함께 명절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인기 라면 제품 및 추석선물세트를 최대 41% 할인가에 판매하고, 사은품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비대면 명절이 이어지며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일명 ‘혼추족’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특집으로 마련했다. 라방 전 제품은 무료배송 된다.

명절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햄과 참치, 식용유 등 가성비 높은 상품만 모아 놓은 ‘특선 모음2호’는 40% 할인된 금액에, ‘카놀라유 혼합4호’는 41% 할인된 금액에 방송 중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명절 선물세트 5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1개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마켓, 옥션 각 5명씩 총 10명에게 오뚜기굿즈를 증정한다. 방송 중 ‘고기리들기름막국수’ 구매 시, G마켓과 옥션 각 10명씩 총 20명에게 전용 젓가락을, 방송 중 3만원 이상 구매하는 G마켓과 옥션 각 50명 총 100명 고객에게는 ‘오뚜기 육개장(6입)’을 제공한다. 

G마켓 마트뷰티실김은신 실장은 “8일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라방오뚜기 편에서는 명절에도 집콕하면서 즐길 수 있는 맛집 먹거리와 스테디셀러 명절선물을 초특가에 선보인다”며 “앞서 1,2차로 선보인 라이브방송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 라이브 방송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