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W스퀘어컨벤션, 기업행사 및 연회 등 진행

▲ 사진제공 = W스퀘어컨벤션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묵은 해를 떠나 보내고 새해를 맞이할 때다. 개인을 비롯해 소규모 단체, 대단위 기업체 등은 연말 행사를 준비하느라 분주한 때이기도 하다. 특히, 기업 연말행사는 조직 구성원과 마음을 합쳐 희망찬 내년을 맞이하는 기점이 되므로 준비에 많은 공을 들인다. 기업 연말행사의 격을 높일 수 있는 팁이 있다면 그 중 하나가 품격있는 장소를 선택하는 일이다.

이와 관련, 분당 판교역에 위치한 W스퀘어컨벤션이 연말을 맞아 연회장 예약을 문의하는 고객이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밝혔다.

W스퀘어컨벤션에서는 매년 기업, 관공서, 병원 등의 기업 행사 및 연회, 소규모 연말모임이 진행되고 있다. 연말 기업연회의 성공을 위해 격조 높은 인테리어공간과 음식, 편리한 주차 환경 등을 제공하는 것이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W스퀘어컨벤션은 4층 규모의 단독건물의 구조를 갖춘 가운데 강남 15분 거리인 판교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최대 600명을 한 자리에 모을 수 있는 연회장이 마련돼 있다.

특히, 8층 대연회장은 야외테라스를 겸비해 스카이라운지 느낌으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소규모 단체 역시 맞춤형 연회장을 사용할 수 있다.

제공되는 음식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신선한 재료를 조달하고, 특급 조리장의 국제적 손맛으로 코스요리에서 정찬요리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여유로운 동선으로 뷔페식 호텔 레스토랑 못지 않은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테이블 세팅이 마련되며, 기업행사를 위한 빔프로젝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W스퀘어컨벤션 예약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