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현지식 교육과정 진행.. 2018년 3월 세션을 위한 신입생 모집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글로벌 영어교육 기관인 ㈜글로링크에듀케이션이 신학기를 맞이하여 ‘제42차 글로링크 국제과정 신입생을 선발’한다. 

학원 속, 또 하나의 국제학교라 불리는 글로링크 국제과정(Glolink International Course)은 대한민국 최상위 10%의 학생들을 위한 완벽한 북미 현지식 교육과정이다. 2008년에 처음 개설된 이래로 이번에 제42차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지난 10년간 글로링크 국제과정은 북미 현지와 동일한 방식의 수업을 진행하여 현재 전국 글로링크 국제과정 교육센터에 소속되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500여명이 넘는 교사진들이 교육에 참여하여 2,000명이 넘는 학생들을 배출하며 국제학교 재학생 및 해외 유학생과 동등한 수준의 영어 교육 목표를 달성해 왔다. 글로링크 국제과정 졸업생들은 한국어와 영어 모두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게 되며 국제중고교, 외고, 특목고, 국제학교, 외국인학교, 해외조기유학, 해외대학진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학업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글로링크에듀케이션, 제42차 글로링크 국제과정 신입생 선발

2018년 3월 세션부터 시작하는 제42차 글로링크 국제과정 신입생에 지원하려면 소정의 자격 기준을 충족 하여야 하며, 입학 시험에 합격 하여야 한다. 

응시 및 입학자격으로는 △영어 유치부 3년차/2년차 출신 학생 △영어 유치부 1년차 학생으로서 일반과정에서 1년 이상의 추가 학습을 완료한 학생 △초등부 학생으로서 2.5년 이상의 영어학습 경력이 있는 학생 (유치부 1년차 출신은 초등부 1.5년으로 간주) △국내외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에서 정규 교과목 수업을 1년 이상 영어로 학습한 학생 △기타 국내 어학원에서 상기와 같은 기준을 충족시키는 영어학습 경력을 가지고 있는 학생 중, 글로링크 국제과정 입학을 위한 소정의 시험에 합격한 학생이다.

자격이 충족되는 지원 학생들은 글로링크 국제과정의 입학 시험을 거처 최종 합격 여부를 결정하며 시험 결과에 따라 학년 및 모듈 배정이 확정된다. 2018년 3월 세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월 중순까지 시험에 응시 하여야 한다. 

한편, 글로링크에듀케이션은 전국 49곳에 미래형 융복합 교육시설인 ‘글로링크에듀센터’를 론칭하기 위한 준비 중에 있으며 국외에 다수의 국제학교 설립 및 지원을 추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 글로링크에듀케이션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