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제공

코리아요리아트학원이 커피 프랜차이즈 폴바셋과 채용협약을 맺고 커피 바리스타 과정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폴바셋 취업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혀 바리스타 학원의 면목을 발휘하고 있다.

폴바셋은 호주 출신 바리스타 이름으로 국내에서는 커피 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져 있다. 커피 전문점 폴바셋은 최연소 바리스타 챔피언인 폴바셋의 커피 철학과 원칙, 맛으로부터 출발한 브랜드로 커피의 뛰어난 맛 덕분에 점점 인지도가 높아지며 국내 매장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폴바셋의 바리스타들은 모두 전문 바리스타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바셋의 기술과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아 커피를 추출하게 되기에 바리스타의 역량을 더욱 키울 수 있으며 이 때문에 바리스타로 입사를 원하는 이들도 많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바리스타과정은 커피에 대해 전혀 지식이 없던 이들도 에스프레소 추출부터 스티밍 훈련, 제반 기술 습득,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까지 커피의 기본 원리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이번 채용 협약으로 바리스타 취업 고민도 해결할 수 있게 되면서 수강생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강남소재의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의 바리스타과정 수강생들이 이번 폴바셋과의 채용협약을 통해 더욱 뛰어난 역량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의 활발한 사회 진출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으로 수강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교육그룹 계열사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요리교육부문 대상’을 2년지속 수상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및 양식, 중식 및 일식, 제과제빵 등) ▲입시•대회준비(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국내•외, 해외 입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생활요리(기초 요리, 브런치, 원 데이 레슨, 제과 제빵 스타일링) ▲국비 및 조리학과, 요리학과 진학 과정도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강남점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홍대점 개원과 더불어 인천, 대구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