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 정품 램프 추가 제공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프로젝터매니아'(대표 정석호)가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빔 프로젝터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평창 동계올림픽 기획전은 PJM-4000X, EB-X31, BS564, DH559ST, DH268, H1060, DH833, 스마트빔화이트 등 8가지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밝기 100루멘~4,500루멘의 다양한 사양의 제품들로 최대 200인치까지 투사되는 큰 화면과 선명한 화질로 평창 올림픽 스포츠 경기를 더욱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다.

소형 빔프로젝터부터 고사양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크린, 휴대용 스피커, 삼각대, 상품권 등 소비자들이 필요한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20만 원 상당의 정품 램프를 추가 증정해 비싼 가격에 빔프로젝터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모으고 있다.

프로젝터매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빔프로젝터를 이용하면 2월 9일 개막해 약 20일 간 펼쳐지는 세계인의 축제인 평창 동계올림픽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며 "업소와 같이 대형 공간에 설치를 원하는 곳에서도 빔프로젝터를 설치해 매출 증대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터매니아는 비비텍 한국 총판 프로젝터 전문회사로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