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잡은 설 선물세트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가격 대비 성능의 준말인 '가성비' 열풍과 함께 최근에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뜻하는 '가심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설 연휴가 다가오면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잡고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학화호도과자는 저렴한 비용에 정성까지 가득 담은 답례품 세트를 출시, 눈길을 끌고 있다. 학화호도과자의 답례품은 2~3천원대로 준비할 수 있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잡을 수 있다. 주는 사람도 부담없고 받는 사람도 부담이 없어 특히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다.

가격뿐 아니라 호두의 영양분도 인기의 요소 중 하나다. 호두에는 칼슘, 아연, 철, 단백질 등의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호두에는 견과류에서 유일하게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필수지방산,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알파리놀렌산(ALA)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에 심장 건강, 인지 기능 향상은 물론 뼈 체중 향상에 도움이 된다.

학화호도과자 측은 "요새는 설 연휴를 대비해 설 선물로 주문이 급격히 늘고 있다"며 "이외에도 칠순잔치, 결혼식, 돌잔치, 장례식 등 행사 후 답례품으로 많이 주문한다"고 전했다.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83년 전통을 자랑한다. 지난 1월 3일에는 KBS 2TV 생생정보에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소개되기도 하였다. 생생정보 485회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 다뤄진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공정도 견학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한편,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과 명동 직영점, 원성동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