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9일부터 3월 3일까지 등록 고객 대상 성장정밀검사 비용 최대 100% 지원

3월 개학을 앞두고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새학기 맞이가 한창이다. 새로운 교실과 선생님, 친구들 등 달라지는 환경과 교육과정에 대한 것부터 차근차근 준비에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그만큼의 걱정도 뒤따른다. 새학기를 앞둔 아이들은 불안감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에 대한 적절한 관리가 이뤄지지 않는 경우 정신적, 신체적 건강 이상을 겪을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수원 성장클리닉 키네스에서는 새학기 맞는 아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에 나섰다. 2월 19일부터 3월 3일까지 6개월 등록 시 검사비의 50%를 지원하고, 1년 등록 시 성장정밀검사 비용 100%를 지원하는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 수원 성장클리닉 키네스, 새학기 맞이 이벤트 진행

수원 성장클리닉 키네스의 관계자는 "새학기를 앞둔 아이들은 다양한 압박을 받는다.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는 성장과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또한, 또래보다 작은 키의 아이들은 새학기마다 이와 관련한 상당한 콤플렉스와 위축감을 경험한다. 키네스는 이러한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선사해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키네스는 작은 키 원인 찾기, 성장단계에 대한 판단, 자연성장(작은 키 성장유형)과 키네스성장(큰 키 성장유형)의 성장도 예측, 검사 후 프로그램 처방, 프로그램 실천과 관리, 3개월마다 재검사 관리, 1년 예측키에 대한 목표달성, 생활습관 변화와 지속가능성 평가 등 키네스 성장법을 바탕으로 성장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약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키를 키울 수 있어 다수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년간 키네스를 방문한 회원은 약 6만 명으로, 동일한 업체 중 전국 최다 지점망인 전국 15개 지점을 갖추고 있다.

한편 수원 성장클리닉 키네스 이용과 새학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