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누카

[뉴스워커: 소비자뉴스팀]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새내기 대학생들에게 ‘쿠션’은 가장 각광받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꼽힌다. 화장에 대한 별다른 스킬이나 브러쉬 없이도 얼굴에 쿠션만 두드리면 간편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쿠션 메이크업 열풍과 함께 다양한 쿠션 아이템이 출시되면서, 오히려 선택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새내기들이 많다. 이 때 특히 20대 대학생들은 피부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면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화사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코스메틱 브랜드 ‘누카(NUKA)’의 ‘누카 핑크쿠션’의 경우, 특유의 순한 성분과 혈색을 살리는 톤으로 ‘혈색쿠션’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20대 대학생부터 30대 직장인까지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누카 핑크쿠션은 밀착력이 높아 기미·잡티·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까지 있다. 피부좋아지는법, 모공줄이는방법, 촉촉한쿠션을 찾는 이에게 쿠션 하나로 수분, 썬케어, 커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대학생, 직장인에게 바쁜 등교 준비에도 적합하다.

누카 관계자에 따르면, “누카 핑크쿠션은 민감성피부나 수부지피부로 고민이 많은 젊은 여성들을 위한 민감성 피부화장품이다. 살짝 붉은기의 홍조가 있으시거나 노란기가 감도는 피부톤을 가지고 있는 분에게 자연스러운 수분광 메이크업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품이다.”라고 밝혔다.

이어서,”시중에 일부 SNS 광고처럼 화장품이 몇 번 바른다고 피부가 좋아하지는 것처럼 보이는 드라마틱한 피부 효과를 강조하지 않는다. 대신, 꾸준히 바르면 근본적으로 피부좋아지는법,모공줄이는방법에 맞는 피부관심사 솔루션에 맞춰서 피부톤과 수분상태를 개선해드리고, 순한 성분의 화장품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