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SSG닷컴, G마켓 3사가 마케팅 협업을 통해 4월 14일부터 아모레퍼시픽의 신상품 ‘려더블 이펙터 더블 샴푸, 트리트먼트’를 타 판매채널보다 약 1개월가량 먼저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는 새치 커버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탈모케어 제품이다. 신상품 선출시와 동시에 이마트는 ‘려 블랙 샴푸(321ml)’ 구매 시, 트리트먼트(110ml)를 증정하며, 이마트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TV, LG 듀얼인버터 제습기 등 경품 이벤트도 연다. SSG닷컴과 G마켓도 4월 18일부터 온라인 기획전을 열고 ,4월 19일과 20일에는 G마켓 ‘G라이브’와 SSG닷컴 ‘쓱라이브’로 신상품 론칭 라방을 선보인다. 라방이 진행되는 동안 사은품 증정과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혜택을 준비했다. 신세계 유통 3사와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5월, 바디워시와 치약 신제품도 동시에 선출시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협업을 이어 나간다는계획이다.

이마트 상품본부 일상용품팀 이석규 팀장은 “신세계 그룹 전체가 참여하는 랜더스데이, 쓱데이 등 대형행사부터 신상품 공동 단독 론칭, 브랜드 단위 대형 행사 유치 등 다양한 방식으로 통합 시너지를 지속 창출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