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절증후군 극복을 위한 편안한 잠자리(사진제공=게티이미지)

명절증후군으로 인한 피로회복을 위해 “편안한 잠자리”로 통해 해소 해 보는건 어떨까

항균성과 허리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천연라텍스를 전문 유통 브랜드인 나비드가 설연휴를 맞이하여 편안한 숙면을 위해 할인행사를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직영매장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비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내 백화점에 입점되어, 1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천연라텍스 브랜드이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형 천연라텍스로 일반적인 라텍스 제품에 비해 체중분산 효과가 있으며 신체를 빈틈없이 받쳐주기 때문에, 숙면을 통해 지친 육체에 대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이로 인해 허리가 불편한 디스크 증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나 출산 전후 산모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이며, 혼수 시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나비드라텍스 온라인 공식 쇼핑몰 대표 제품인 콜롬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인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천연라텍스 베개 코지 시리즈인 경우, 행사기간 동안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부모님 선물로 적당한 전동침대 엔.플렉스인 경우 20% 할인에서 환갑을 맞이한 고객인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에는 구매 제품에 따라 라텍스 방석, 라텍스 베개, 라텍스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되며, 용인 아울렛점과 분당 판교점, 흥덕점 방문 시에는 무릎 담요와 함께 구매 고객들에게는 천연라텍스 베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월 말일까지는 기본할인에서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다운받아서 가능하며, 상세한 내용은 나비드 공식 온라인몰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