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카페' 출시 후 누적 14만대 돌파! 올해는 전년대비 3배이상 판매신장 예상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

"최고의 기술력으로 만든 최초의 제품이 바꾸는 우리의 삶"

청호나이스의 기술개발 철학을 요약한 문장이다. 2003년 세계최초로 출시한 얼음정수기는 정수기 업계 대세 제품이 됐고, 2014년 출시한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도 누적 14만대 이상 판매되며 청호나이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청호나이스 측에 따르면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 팬데믹과 커피값 인상 등에 따른 홈카페 문화 확산으로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주목 받았고, 실제 작년 1분기 대비 올 1분기 판매가 255% 이상 늘기도 했다는 것. 또한  기존 에스프레소 캡슐 6종에 더해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커피머신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했다는 것이 청호 측의 설명이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청호 에스프레카페'1분기 판매호조에 힘입어 당초세운 연간 판매목표를 전년대비 2배증가에서 3배증가로 수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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