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K테일러 맞춤정장

소수정예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2018년 봄을 맞이하기 위한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HK테일러의 이벤트는 정장을 입는 용도에 맞게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결혼식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는 99만원부터 맞춤이 가능하며, 예복과 웨딩드레스를 동시에 준비하길 원하는 셀프웨딩 또는 하우스 웨딩을 준비하는 커플을 위한 ‘예복&드레스’패키지는 150만원부터 준비되어 있다. 결혼예복 패키지 상관없이 맞춤셔츠와 리폼, 턱시도 한 벌 또는 커플 턱시도 대여 1회와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가 패키지 구성되어 있다. ‘예복&드레스’ 패키지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있어 신랑예복 및 혼주정장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즈니스 정장과 클래식 정장 매니아를 위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비즈니스 맞춤양복 두 벌 행사와 소공동 제작 방식의 비스포크 이벤트를 통해 정장 매너를 완성할 수 있다.

“국내외 다양한 원단과 자체 제작한 ‘HK패브릭’ 원단으로 진행하는 HK테일러의 맞춤정장 이벤트를 통해 멋진 봄을 완성하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천호점, 수원광교점, 부천점 등 전국 23개 지점이 운영 중이며 이벤트와 업체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