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윙스㈜(대표이사 김정훈, 이하 라이징윙스)는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이스포츠 서비스 ‘COMPETZ(컴피츠)’에서 즐길 수 있는 첫 게임으로 ‘솔리테어(Solitaire·카드게임) for COMPETZ'의 마켓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솔리테어 for COMPETZ'는 오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3분기에 정식으로 출시된다. 기초 카드더미에 같은 모양의 A부터 K까지 카드를 순서대로 쌓아올리면 점수가 제출된다. 각 대전 상대에게 카드배치, 덱의 구성, 랜덤미션 등 동일한 게임환경을 제공하여 모든 이용자가 공정한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솔리테어 for COMPETZ는 한국과 중국 등을 제외한 전세계 지역에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향후 게임내에서 사용가능한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인게임 아이템 에어드롭(Airdrop·무료증정) 이벤트와 민팅(Minting·NFT 발행)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화이트리스트 등록이벤트 등을 마련해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라포탈을 통해 솔리테어 for COMPETZ의 게임스킨 NFT 민팅도 진행한다. 25일 화이트리스트를 대상으로, 26일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퍼블릭민팅이 진행된다. 게임스킨 NFT 구매 이용자는 해당 게임에서 입장료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희귀도 등급에 따라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2개 이상의 NFT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이 중첩되어 적용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