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왼쪽부터) 자라, 라테란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스타일링 방법이 다양한 여성들과 다르게 남성들에게 액세서리는 굉장히 제한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꾸미는 것을 어려워하는 남성들이라면 더욱 그러하다. 이번 봄을 맞아 벚꽃 축제 데이트 등 추웠던 겨울이 가고 산뜻한 봄이 찾아와 남성들의 액세서리, 즉 시계도 주목을 받는 시즌이 찾아왔다.

이에 시계 전문 종합몰 워치보이가 올 봄, 남성들의 아이템으로 시계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도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하게 도와주기 위해 봄 코디 시계 연출법을 알렸다.

메탈 시계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는 댄디한 수트룩과 같이 매치하였을 때 활용성이 뛰어나다. 메탈시계는 계절 트렌드와 상관없이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린다. 댄디하고 시크함이 돋보이는 슈트룩 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멋스러운 비지니스 캐주얼에 매치하면 격식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따른 추천할 만한 시계 중 하나는 현재 봄 아이템 이벤트로 진행하는 스위스 무브먼트로 만들어진 라테란 시계다. 워치보이 관계자는 “라테란 시계는 Moon Phase 기능과 Multi function, Sun&Moon 기능의 무브먼트를 사용해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높인 합리적인 시계이다. 특히 메탈 시계는 땀이 많이 나는 봄 계절에 필수 액세서리다”라고 전했다.

가죽 시계도 여름 코디로 캐주얼룩에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디자인이다. 워치보이는 그 중 판매 중인 앤드류앤코 시계를 강력히 추천했다. 이시계는 독일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스위스 무브먼트와 문페이스 기능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시계다. 다양한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시계로 알려져 있다. 워치보이 관계자는 “앤드류앤코 시계는 봄 아이템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그 중에 메탈 시계와 가죽 시계 등 다양한 디자인 구성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더블유비 대표는 10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품 시계 할인전, 매장 습격등 여러 가지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좀 더 자세한 이벤트는 워치보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