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루프탑 인피니티 풀 전경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방콕의 그림 같은 차오프라야강을 조망하기 위해 만들어진 호텔,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AVANI Riverside Bangkok Hotel)의 루프탑 인피니티풀이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26층 호텔의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탑 바와 수영장은 ‘왕들의 강’이란 별명을 갖고 있는 차오프라야강을 한눈에 조망하는 탁트인 경관을 자랑한다. 26층 루프탑에서는 인피니티 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선셋을 바라보며 비즈니스 디너를 즐길 수도 있고, 수영장 끝의 엣지가 강과 맞닿아 있어 보여 천상에서 유영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인피니티 풀은 호텔의 백미다.

테라스에 위치한 다목적 라운지 공간은 햇빛과 그늘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루프가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라스의 끝에는 최근 방콕의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애티튜드 (ATTITUDE)를 만날 수 있다. 야외 라운지 스타일의 루프탑 레스토랑 & 바로써 DJ 공연, 오픈 키친, 와인 셀렉션 등을 제공한다.

 

▲ 사진설명: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리버뷰 주니어 스위트 객실

 

호텔의 248개 객실과 스위트는 눈 앞에 건물 하나 가리지 않는 탁트인 도시와 강 뷰를 자랑한다. 호텔의 모든 요소는 고객이 편안한 투숙과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중성적인 데코레이션은 모던함과 아늑함 모두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레인 샤워, 업무 공간, 무료 와이파이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드넓은 리버뷰 주니어 스위트(Riverview Junior Suites) 객실은 강변과 방콕의 반짝이는 스카이라인을 바라보며 입욕을 즐길 수 있도록 욕조가 창가에 비치되어 있다.

또한 현대적이면서 편안한 분위기의 아바니스파(AVANISPA)는 고객의 신체적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터치 트리트먼트, 스트레칭 오일 마사지 등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은 리버사이드에 위치하고 있어 방콕의 모든 여행지에 쉽게 이동 가능하다. 셔틀 보트를 이용하면 아시아티크(Asiatique) 야시장과 쇼핑몰 등 방콕의 주요 관광지로 향하는 사판탁신역으로 바로 연결돼 편리하다. 가까운 곳에서 쇼핑하는 것을 즐기고 싶다면,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과 연결되어있는 리버사이드 플라자(Riverside Plaza)에서 다양한 상점, 레스토랑, 바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2018년에는 방콕의 3번째 아바니 호텔인 ‘아바니 수쿰빗 방콕 호텔(AVANI Sukhumvit Bangkok Hotel)’이 도시의 상업, 비즈니스, 레저의 중심지인 수쿰핏에 오픈한다. 수완나품 국제 공항에서 30분 거리, 총 382개의 객실을 갖춘 ‘아바니 수쿰빗 방콕 호텔’은 Bangkok’s Transit System (BTS) 과 연결된 대규모 쇼핑몰인 ‘센츄리 더 무비 플라자 2(Century The Movie Plaza 2)’에 위치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쇼핑, 엔터테인먼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