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출처 :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현대카드가 9월 한 달 간 미술, 음악, 미식, 디자인 등 다양한 소재의 행사로 회원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생활 기회를 제공한다.

압구정에 위치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SSG.COM과의 협업을 통해 ‘야키토리 파노’의 팝업 스토어를 17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야키토리 파노의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쿠킹 라이브러리에서 제공하는 하이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이태원에 있는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9월 한 달간 10번째 뮤직 테마 전시 <Jazz Festival>이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재즈’를 다룬다. 아울러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이태원 바이닐앤플라스틱과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기획한 문화 프로젝트 ‘무신사X현대카드 패션 위켄드(Fashion Weekend)’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노매뉴얼, 반스 등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14개 인기 브랜드의 2022년 가을∙겨울 신제품을 경험하고, 인기 뮤지션들의 공연과 패션 크리에이터들의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24일에는 아트 라이브러리에서 세계적인 사진 작가 울프강 틸만스(Wolfgang Tillmans)의 작품 세계를 만날 수 있는 영화 <If One Thing Matters : A Film About Wolfgang Tillmans>를 상영한다. 이번 상영회는 유명 미디어 및 퍼포먼스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라이브러리 내 ‘무빙 이미지 룸(Moving Image Room)’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