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낫츠' 제공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마스크팩 4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낫츠의 딥 워터 랩핑 마스크(5매)와 스페셜 콜라겐 리얼 스킨 마스크(5매)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마스크팩 할인 이벤트는 4월 17일 화요일부터 26일 목요일까지 진행된다.

낫츠 딥 워터 랩핑 마스크는 에센스를 시트에 흡수시킨 ‘워터 랩핑 신기술’이 특장점인 제품이다. 에센스 함침 시트가 에센스를 흘러내리지 않도록 꽉 잡아주어, 기존의 마스크팩이 가지고 있던 에센스가 흘러내리는 불편함을 해결하였고, 피부에 그대로 보습 성분을 흡수 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낫츠의 스페셜 콜라겐 리얼 스킨 마스크는 초미세 섬유 구조인 ‘리얼 씰 시트’로 피부의 미세주름까지 관리해주며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탄력 케어 마스크팩이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낫츠 관계자는 “황사, 미세먼지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봄철이니만큼 고객들의 촉촉한 피부관리를 위해 자사 마스크팩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특히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기술력을 만나볼 수 있는 마스크팩 2종은 보습감과 밀착력이 뛰어나 고객들께서 만족감을 느끼실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낫츠 마스크팩 세일은 4월 17일부터 낫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