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깔라만시코리아)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유난히 길고 혹독했던 겨울이 지나 어느덧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왔다. 겨우내 불어난 살들과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하여 살들과 이별해야 할 시기이기도 하다.

깔라만시코리아에서는 봄 시즌 다이어트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필리핀산 깔라만시와 L아르지닌을 함유한 깔라만C L부스터를 출시하였으며, 기존 원액과 다르게 기능성을 높인 제품이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파우치에 100 ml가 담겨 있으며 이지컷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희석해서 섭취할 수 있게 출시하였다.

깔라만시는 라임류의 열매로 비타민C가 레몬의 30배 이상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감기에 효과적이고 피로회복이나 면역력 증가, 피부미용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체내 지방을 연소 및 분해하는 성분인 시네후린이 함유되어 있어 부담 없는 체중관리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L-아르지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하나로 근육에 관련된 호르몬의 분비와 질소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성분이다. 성장호르몬의 촉진을 통해 성인들의 노화 예방은 물론 지방 분해로 체지방을 감소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깔라만시코리아 관계자 말에 따르면 “깔라만C L부스터는 기존 깔라만시를 접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 하였으며 프로그램에 따라 제품 구성이 달라 진다. 깔라만시코리아 상품들은 깔라만C L부스터를 포함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서는 물에 희석 하지 않고 바로 섭취가 가능한 깔라만시 저스트주스, 키즈 깔라만시, 클렌초, 깔라만시 치약, 깔라만시 천연비누가 있으며 깔라만시 원액과 주스 중에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섭취하기 편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깔라만시코리아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을 하며 합성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3無의 원칙으로 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정직을 우선으로 하는 신제품 개발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