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2’(이하 컴프매 LIVE 2022)가 출시 9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비롯해 총 99명의 대규모 선수 영입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9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매 회차별 주어진 출석 일수를 기록할 경우 ‘몬스터 선수’를 비롯해 ‘에이스 선수’, ‘라이징 선수’ 등 다양한 등급의 선수 영입권을 지급한다.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최종 보상으로 원하는 ‘몬스터 선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 ‘몬스터 선수 위시 영입권’까지 주어진다.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인기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특별 접속 보상’도 함께 마련됐다. ‘컴프매 LIVE 2022’ 유저라면 누구나 9주년 당일인 10월 10일 게임에 접속 즉시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9,999,999 AP‘와 더불어 ‘9주년 배지’, ‘몬스터 각성포인트’ 9개 등 9주년을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플레이를 통한 경험치 및 재화 획득량이 상향 지급되는 ‘핫타임 버프’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